본문 바로가기
◇ 음악 /Asia M·V

高勝美 - 淚的小花

by 세월따라1 2018. 8. 31.


<추억의그림자> 영화 미워도 다시한번 삽입곡  

원곡:이인선 작사/김영종 작곡/신행일 노래  1967년

중국어 버전 


       在雨夜里飘落下        黄的花白的花
짜이위예리퍄오뤄시아 황디화빠이디화

비가 바람에 흩날리며 내리는 밤    노란꽃 흰 꽃
带雨的花使我想起了她      就像是含笑的她
따이위디화쓰워시앙치랴오타 지우썅쓰한샤오디타

비에 젖은 꽃이 그녀를 생각나게 하네요마치 미소를 띤 그녀 같아요
为了什么总把头儿垂下            默默的不说一句话
웨이러션머 쫑바터우얼추이샤 모모디부숴이쥐화

무엇 때문에 고개를 숙인 채로 있을까요  묵묵히 한 마디 말도 없이
见她泪下 见她不说话 真教我放不下
쟨타레이샤 쟨타부숴화      쩐자오워팡 부시아

그녀가 눈물을 흘리네요 아무말도 하지않고  정말 마음이 안 놓이네요
在深夜里明夜下     有几朵含笑的花
짜이션예리밍예시아  요지둬한샤오디화

깊은 밤 어스름 불빛에  미소를 머금고 있는 꽃송이
含笑的花使我想起了她      她的笑艳丽像彩霞
한샤오디화쓰워시앙치랴오타   타디샤오옌리썅차이샤

그 꽃이 그녀를 생각나게 하네요 그녀의 미소는 고운 노을과 같이 아름다워요
只有她的笑教我常牵挂                    深深的一笑像朵花
쯔요우타디시아오 자오워창치엔꾸아  션션디이샤오썅둬화

오로지 그녀의 미소가 마음을 사로잡네요  깊고 깊은 미소가 꽃송이 같아요
见她含笑 见她不说话  真教我心牵挂
쟨타한시아오 젠타부숴화    쩐자오워씬치엔구아

그녀가 미소를 띤 채 아무 말 없어요 정말 걱정스럽네요

韓汝 - 추억의 그림자                                        https://youtu.be/-fr-rtDFCBk


가버린 그 세월에 가버린 그 사람을
마음에 두고 두고 그리워 하는 마음
죽기전에 그 사람을 내 차마 있을수 없어
한평생 그림자 되여 내가슴을 울리네


못오는 그 시절에 내버린 그 추억도
마음에 군데 군데 그사람 남긴 자취
죽기전에 그 상처를 내 차마 씻을수 없어
살아도 죽은것 처럼 허무한 내마음

'◇ 음악 > Asia M·V'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HU - Yuve Yuve Yu  (0) 2018.11.17
Zhonti feat. NN-Beka - ЗЫН ЗЫН   (0) 2018.10.25
베트남축구 응원가 국민송   (0) 2018.01.30
王爱华 - 一段缘  (0) 2017.09.28
梦然 (MengRan) - 没有你陪伴真的好孤单  (0) 2017.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