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악 /트로트·가요

오은채 - 사이 사이

by 세월따라1 2019. 7. 8.



띵가 띵가 띵가 또 띵가
당신 향한 나의 가슴이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당신 때문입니다 둥가 둥가 둥가 또 둥가
너의 진한 사랑 향기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나의 사랑아
당신 만나 살면서 행복을 배웠습니다
당신 사랑 받으며 사랑을 알았습니다
우리 사이 가슴이 터지도록 사이 사이
우리 사이 이 세상 누구보다 사랑해요
우리 사이 이대로 영원토록 사이 사이
우리 사이 죽어도 변치 말고 사랑해요


띵가 띵가 띵가 또 띵가
당신 향한 나의 가슴이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당신 때문입니다 둥가 둥가 둥가 또 둥가
너의 진한 사랑 향기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나의 사랑아
당신 만나 살면서 행복을 배웠습니다
당신 사랑 받으며 사랑을 알았습니다
우리 사이 가슴이 터지도록 사이 사이
우리 사이 이 세상 누구보다 사랑해요
우리 사이 이대로 영원토록 사이 사이
우리 사이 죽어도 변치 말고 사랑해요
죽어도 변치 말고 사랑해요

https://youtu.be/QmNuJVNtclo